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9·18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 개최...루마니아 전 대통령 방문

기사승인 2023.09.17  10:15:37

공유
default_news_ad2

-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루마니아 전 대통령 기념식에 참석

9·18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루마니아 전 대통령이 공항에서 영접을 받고 있다.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대표 이만희, 이하 HWPL)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9·18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17일 HWPL은 "이번 기념식은 ‘제도적 평화를 위한 다각적 전략 실행’이라는 주제로 열린다."며 "행사 기간 동안 ▲국제법 ▲종교 ▲교육 ▲언론 ▲여성 ▲청년 등 30회차 이상의 세션이 운영돼 평화 제도 정착과 관련된 실질적인 토론이 이뤄진다."고 밝혔다.

HWPL 측은 평화 운동을 위해 입국하는 세계 각국 인사들을 국가적 수준의 의전으로 맞이하고 있다. 입국 환영과 안내, 1:1 통역 의전과 근접 경호, 차량 의전, 칸보이(차량 호송대) 등 민간단체 수준을 넘어선 귀빈 의전이 준비됐다.

HWPL 관계자는 "올해 진행되는 평화 만국회의 9주년 기념식은 전현직 국가원수 및 장관급 지도자 40명, 그 외 정치, 교육, 문화, 여성 등 각계각층의 대표 8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 행사인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루마니아 전 대통령이 방문했다. HWPL측은 공항영접부와 의전차량부의 의전으로 루마니아 대통령을 환대했다. 

한강투데이 webmaster@hangangnews.tv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