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가평군, 경기도체육대회 유치 '아이디어 및 슬로건' 공모전...19일까지 접수

기사승인 2023.01.13  11:16:34

공유
default_news_ad2

- 1월 9일부터 1월 19일까지 모집 … 시상금 최대 300만원

가평군이 ‘경기도체육대회 유치 아이디어 및 슬로건 공모전’을 오는 19일까지 열흘간 모집한다. 

12일 가평군은 "2025 ~ 2026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가평군 유치에 대한 군민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것"이라며 "지난 10일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유치추진단을 출범한 가평군은 출범에 앞서 체육대회의 유치 추진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9일부터 아이디어 및 슬로건 공모전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가평군의 민선 8기 비전과 부합하는 경기도체육대회 유치 아이디어 또는 체육대회에 활용할 슬로건(비장애인/장애인 체육대회 각각 모집)을 제안하는 것으로, 가평군민 뿐만 아니라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월 19일까지 접수된 응모작은 창의성, 경제성, 효율성 등을 기준으로 가평군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2월 중 시상 예정이며, 심사점수에 따라 최대 300만원의 부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가평군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많은 가평군민이 체육대회 유치에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며 "군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대회 유치에 반영하여 관·민 협력의 참여행정을 구현할 것”이라고 했다. .

한편 공모작은 가평군 홈페이지 및 국민신문고의 ‘공모제안’을 통해 제출하거나 우편 및 방문, 또는 팩스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평군 고시공고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승민 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