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은주 경기도의원(제2선거구) 예비후보 "구리시 변화의 선봉에 서겠다"

기사승인 2022.04.24  09:33:17

공유
default_news_ad2
경기도의장 비서를 역임한 젊고 지방정치 능력과 풍부한 경험이 많은 정치신인 이은주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 김동환 기자

이은주 경기도의원 예비후보자(48세, 전 경기도의장 비서)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구리시 제2선거구(교문2,수택1,2,3동) 선거사무소에서 출마 선언과 공약을 발표했다.

이은주 예비후보는 “국민의 열망으로 정권 교체를 이루었다”며 “이에 ”지방정부도 새롭게 시작하고 변해야 한다는 결의로 출마를 했다”고 밝혔다.

정무감각과 행정실무 능력을 겸비한 이은주 후보

특히 이은주 예비후보는 지난 2005년 당시 국민의힘 전신인 한나라당에 입당, 18년여 동안 고)양태흥 경기도의회 의장의 비서를 거쳐 당의 원로들을 보필하며 당의 살림을 챙겨온 일꾼이라는 평가다. 

이 후보는 “경기도의장 비서를 하면서 31개 시,군 곳곳을 돌아보며 많은 현안문제와 필요한 정책들을 배우고 익힌, 젊지만 지방정치의 능력과 풍부한 경험이 쌓인 구리시에 꼭 필요한 능력있는 정치신인"이라고 강조했다. 

이은주 예비후보는 온화한 성품으로 이번 20대 대통령선거에서도 ‘구리시 연락소’ 소장으로 선거에 기여했으며 정무감각과 행정실무를 겸비한 정치신인들의 맏형으로 평가받고 있기도 하다.

더욱이 교육에 관한 현안문제들을 현장에서 청취, 오래전부터 구리교육지원청 분리 설립을 강력하게추진해 온 젊은 역량있는 인물이다. 

이은주 후보는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구리시장 후보들과 공약을 협의해야겠지만 <미니신도시추진>으로 구 도심 개발을 통해 미니신도시를 만들어서 젊은 구리를 만들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경기도교육감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학부모들의 꿈인 구리에 <구리교육지원청>를 신설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공교육 강화를 통해 아이들이 꿈을 마음것 펼칠 수 있도록 젊은 도의원이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은주 예비후보 개소식에는 이광섭 회장(전 구리고 총동문회장), 이경희 회장(구리여고 총동문회), 김한슬 예비후보(구리시시의원선거 가선거구)등이 참석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