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구영 구리시드론항공협회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특임교수 임용

기사승인 2022.03.21  09:15:17

공유
default_news_ad2

- 김구영 회장 “전문인력 양성위해 최선 다할 것”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특임교수로 재임용된 김구영 구리시드론항공협회장(사진 우측)

김구영 구리시드론항공협회장이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OCU) 사회복지학과 특임교수로 지난해에 이어 재임용됐다. 

21일 김구영 회장은 "작년에 이은 특임교수 재임용은 구리시드론항공협회 운영과 동시에 직접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 수년간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아 청소년 육성과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공로와 전문성을 인정받아 이뤄졌다."며 "미래의 사회복지 전문인력 및 인재양성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주민 삶의 질을 피부에 와 닿을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선 사회복지 전문인력을 훌륭히 양성해내는 게 필수”라며 “사명감을 갖고 사회복지 발전이 주민의 건강한 삶으로 직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특임교수 임용에 따라 김구영 특임교수는 향후 사회복지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지방자치단체 차원의 복지정책 등 사회복지 전반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고 교육, 연구, 산학협력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임기는 임용일인 지난 1일부터 2023년 2월까지다.

한편 김구영 구리시드론항공협회장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동대문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22년도 OCU 사회복지학과 특임교수협의회 총회 및 워크샵’에서 실시된 특임교수 임명장수여식에서 임명장을 전달받았다.

OCU는 매년 10만여 명의 학생이 수강하는 국내 최초 사이버대학교로서 특수한 전문영역에서 경험과 탁월한 역량을 경험과 탁월한 역량을 가진 산·관·학계 전문가를 특임교수로 임용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