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경기꿈의대학 찾아가며 발로 뛴다"

기사승인 2021.04.12  11:31:49

공유
default_news_ad2

- 경기꿈의대학 찾아가는 운영 컨설팅 및 홍보 설명회..학교행정지원과 신설, 행정지원 강화 운영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전경 사진

경기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신숙현)이 지난 7일부터 6월 16일까지 10주간 ‘2021학년도 1학기 경기꿈의대학’을 운영한다. 

12일 교육지원청은 "경기꿈의대학은 관내 고등학생과 이에 준하는 동일 연령대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로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강좌 수강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학교행정지원과는 학생이 배움의 주체가 되어 스스로 선택하고 경험하는 다양한 교육 경험 제공을 위한 경기꿈의대학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4월 7일부터 5월 18일까지 직접 찾아가는 운영 컨설팅 및 홍보 설명회를 실시한다.

구리남양주 거점학교 12개교 강의 장소에 직접 찾아가는 경기꿈의대학 운영 모니터링을 통해 학교 현장의 소리를 듣고 학생들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노력하여, 학생들이 질 높은 교육적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학교행정지원과는 경기꿈의대학 운영학교 관리지원단과 쌍방향적인 소통과 협업을 통해 현장에 필요한 행정지원 정보를 구축하여 전문적이며 안정적인 운영 내실화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류정렬 청학고 교장(2021학년도 1학기 관리지원단장)은 “경기꿈의대학이 올해 5년째 개강식을 맞이한다”며 “더 많은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핵심 역량을 체득함으로써 지·정·의를 모두 갖춘 사람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숙현 교육장은 “경기꿈의대학 개설 강좌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강의의 질적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스스로 꿈을 찾고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안승민 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