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구리도시공사, 윤리헌장 선포 반부패 주간 운영

기사승인 2020.12.08  18:43:37

공유
default_news_ad2

구리도시공사(사장 김재남, 이하 공사)는 윤리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구리도시공사에 따르면 선포식은 공사 윤리헌장 제정에 따라 윤리경영 실천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 대표직원의 윤리헌장 낭독과 실천결의 선서, 국민권익위원회 WE대한약속 캠페인 참여 순으로 진행됐다.

공사 윤리헌장은 ▲공사의 미션과 비전을 포함한 기본 책무 ▲고객을 위한 고객감동경영 ▲부패방지 노력과 도덕성 ▲공정하고 균등한 기회제공 ▲그린뉴딜, 환경보호 관련 지역사회를 위한 윤리원칙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공사는 윤리헌장을 바탕으로 윤리경영 추진과 사회적 가치 실현 의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공사는 윤리헌장 선포식을 시작으로 반부패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반부패 주간을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반부패 주간은 올해 공사에서 처음 도입한 행사로, 국제반부패회의 워크숍 온라인 시청, 자문자답(自問自答) 반부패청렴 의견 수렴회, 비위행위 SNS 익명신고창구 한시적 운영 등 다양한 특수시책을 포함하고 있다.

김재남 도시공사 사장은 “윤리경영을 공사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기본으로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하게 이행하여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반부패 주간 운영 이외도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교육, 전 직원 청렴실천 결의대회, 인권경영 동참 선언 등 윤리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이날 선포식은 코로나19 심각성을 고려, 간부직원만 행사에 참석하고 그 외 직원은 비대면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안승민 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