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수요자 중심, 2020김장시장 개장"

기사승인 2020.11.09  09:32:17

공유
default_news_ad2

- 김장 주요품목 원스톱 구매를 위한 김장시장...11월 9일부터 12월 11일까지 개장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2020 김장시장 개장 현수막 사진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하 도매시장)은 서민의 겨우살이 준비를 위한 김장구매 편의 제공을 위하여 2019년 김장시장을 업그레이드하여 2020년 김장시장을 12월 11일까지 개장한다.

8일 도매시장은 "김장시장 개장은 구리농수산물공사와 도매법인, 중도매법인조합이 뜻을 모아 고객편의, 수요자 중심의 원스톱 구매 서비스를 위하여 추진,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발 빠르게 움직여 도매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고 밝혔다.

김장시장 개장 기간에는 산물동 경매장 및 점포 앞에 상품 보호를 위하여 간이텐트를 설치하여 배추, 무, 갓, 쪽파 등 김장재료가 풍성히 진열된다. 바로 옆에 위치한 양념동을 통하여 마늘, 생강, 고춧가루 등 양념류를 구입할 수 있다.

수산시장에서는 간굴, 새우(동백하), 각종 젓갈류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판을 게시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공사는 김장 시즌을 맞아 주요품목(배추, 무, 마늘, 쪽파, 생강, 깐굴, 젓새우 등)에 대한 가격 및 거래동향을 유통정보 홈페이지(https://youtong.gamaco.co.kr)를 통하여 전파하며, 이에 구매고객은 원클릭으로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성수 사장은 “올해는 불안한 일기와 코로나19로 인해 생산농가에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로써 정성들인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경로 확보 등 네트워크 구축을 위하여 유통인과 함께 총력을 기울이겠다.”라며 “김장시장 개장에 따른 원활한 물류흐름을 위하여 야간시간 및 교통 혼잡 구역에는 근무자 배치를 통하여 도매시장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유통인의 영업 지원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