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이돌그룹 LST,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Let’s Show Time~"

기사승인 2020.09.03  18:00:28

공유
default_news_ad2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3일 시장 집무실에서 가수 LST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LST는 기범(리더, 리드보컬), 선우(메인래퍼), JN(서브보컬), 강비(메인댄서), 가빈(메인보컬)으로 구성된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2018년에 데뷔해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2019년 한국을빛낸사회발전대상 올해의 K-팝 신인가수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실력있는 신인가수임을 입증해 앞으로 무한한 발전가능성이 기대가 되는 그룹이다.

LST는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남양주의 모습이 자신들의 이미지와 유사하다고 생각해 시 홍보대사 활동을 하면서 가수로서의 역량을 펼치고 싶다"는 뜻을 전달했다.

남양주시는 "3개 국어가 가능한 LST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면 앞으로 국내·외 시정 홍보의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돼 위촉했다"고 밝혔다.

조광한 시장은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분야 중 하나가 문화예술분야라 여러 가지로 힘들겠지만 이럴 때일수록 개인위생수칙을 잘 지키면서 극복해야 한다”며“남양주시 홍보대사 활동을 잘 부탁드리고, 아이돌 그룹으로서도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위촉식에서 LST의 리더 기범은 “정말 하고 싶었던 남양주시 홍보대사가 되어 매우 기쁘다” 며 “남양주시와 LST가 국내·외로 잘 알려질 수 있도록 시 홍보와 가수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ST는 위촉식을 마친 후 전 국민이 관심을 갖고 있고 함께 실천해야 하는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홍보영상을 촬영해 홍보대사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했다.

LST는 향후 2년간 시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