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김한정 후보,‘남양주 미래준비선거대책위원회 ’ 발족

기사승인 2020.04.02  06:52:19

공유
default_news_ad2

- 본격 선거체제 돌입… 각계각층 지역인사 230명 대거 참여

더불어민주당 김한정 국회의원 후보(남양주을 선거구)는 1일(수), ‘남양주 미래준비 선거대책위원회’를 발족하고, 총선 승리를 위한 힘찬 발걸음을 시작했다.

‘남양주 미래준비 선거대책위원회’는 지역 인사 230명이 대거 참여했다. 

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에는 홍성관(진접)·이용복(오남)·이종예(진접)·강영철(별내), 공동선대본부장에 임채원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지역위원회 수석부위원장·이정애 남양주시의원이 임명됐고, 노인위원장은 김영희 지역위원회 노인위원장이 임명됐다.

선대위 조직위원장은 윤용수 경기도의원·곽준규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사무국장이 위원장을, 선대위 조직 부위원장은 박성훈 경기도의원·이창희 남양주시의원이 부위원장을 맡았고, 선대위 청년위원장은 이수련·채석언 당원이 임명되었다.

그 밖에도 진접·오남·별내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빠짐없이 후보자에게 전달하고 공약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교통 ▲의료보건 ▲교육▲보육 ▲주거환경 ▲생활·안전 ▲문화예술 ▲사회체육 ▲소상공인보호 ▲중소기업지원 ▲복지 ▲장애인 ▲사회적 경제 ▲동물복지 ▲종교 ▲대외협력 ▲지역통합 등 19개 분야의 특보단이 분야별로 활동한다.

선대위 발족식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개인간 ‘물리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지난달 30일부터 3일간 최소인원이 참여하는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김한정 후보는 “다양한 분야에서 지도적 역할을 하고 계신 지역 인사를 대거 모시게 되어 든든하다"며, “시민들과 적극 소통하고 연대해서 중단없는 남양주 발전과 코로나 국가위기 극복에 앞장 서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번 총선은 남양주의 미래를 위해 중단없는 전진의 기반을 굳건히 하는 중대한 분수령이다.”고 말하며, “지하철 4·8호선의 조기 개통, 9호선 유치를 본격 추진하여 남양주 교통혁명을 이루고, 왕숙신도시에 미래형 첨단산업을 대거 유치하여 일자리 혁명을 이루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한정 후보는 오는 3일(금), 진접·오남·별내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한 교통공약과 5대 핵심공약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는 페이스북으로 생중계 한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