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래통합당 구리시 경선후보 "나태근 후보 지지선언"

기사승인 2020.03.24  09:48:13

공유
default_news_ad2

- 23일 10시 김구영, 송재욱 미래통합당 경선 후보들 나태근 후보 지지선언

 

나태근 후보(가운데_ 사무실에서 김구영(오른쪽), 송재욱(왼쪽)예비후보가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미래통합당 나태근 후보는 구리시 선거구가 경선 과정의 경쟁 구도를 넘어 경선 후보를 중심으로 빠르게 진용을 갖춰 나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23일 오전 10시 나태근 후보 사무실에서 김구영 예비후보, 송재욱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미래통합당 경선에서 승리한 나태근 예비후보 지지를 위한 전폭적인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김구영 예비후보는 “지난 10여 년간 소외되고 무너져버린 구리시를 확실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사람은 젊은 패기와 추진력이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또한 오만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는 사람은 나태근 예비후보뿐이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송재욱 예비후보는 “중요한 것은 본선경쟁력이라 생각한다. 젊고 능력 있는 나태근 예비후보는 그런 면에서 확실한 적임자라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박효녕 전 경기도의원도 참석하여 “경선에서 치열하게 경쟁하셨던 예비후보들께서 구리지역은 물론 위기에 처해 있는 대한민국을 구하자는 일념 하에 뜻을 함께 해주시는 모습을 보며 가슴이 벅찬 뜨거움을 느꼈다. 나 또한 작은 힘을 보태겠다”며 눈시울을 붉히기 까지 했다.

나태근 후보는 “구리는 경선을 2번이나 치르는 치열한 접전을 벌이다 보니 많은 분들께서 보수분열의 우려를 나타내셨던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중요한 시점에 저와 경쟁을 벌이셨던 예비후보들께서 힘을 모아 주셔서 감사하면서도 어깨가 무겁다. 반드시 선거에 승리하여 보답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