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조광한 남양주시장 "경기도시공사에 빙그레 도로 확장 등 다산신도시 추가 사업 요청"

기사승인 2019.11.08  14:48:28

공유
default_news_ad2

- 4일 경기도시공사 방문, 이헌욱 사장 면담

조광한 남양주시장(왼쪽)이 이헌욱 사장(오른쪽)을 만나 빙그레 도로 확장 등 다산신도시 추가 사업을 요청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다산신도시와 관련, 빙그레 앞 도시계획도로 확장과 문화 복지시설을 포함한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사업에 대해 의지를 갖고 추진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조광한 시장은 지난 4일 경기도시공사를 방문, 이헌욱 사장을 만나 면담을 통해 이같은 의견을 전달했다. 

조 시장은 “다산신도시는 이제 입주를 시작한 신생 신도시로 광역교통, 복지 및 문화시설 등 편안한 주거환경 제공을 위한 기본 인프라가 아직은 부족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 시장은 “도시는 교통, 문화, 복지 및 건축 등 다양한 도시 구성 요소들이 상호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룰 때, 생동감 있는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만큼 어려움이 있더라도 다산신도시 입주민들의 교통편의 증진 및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건의 사업이 원활이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했다.

이에 이헌욱 사장은 “도시 발전을 위한 남양주시의 의견에 공감하며, 건의하신 사업을 심도있게 검토하여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는 다산신도시 주민들의 생활불편 문제 해소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빙그레 앞 도시계획도로 확장, 문화복지시설 설치 등에 대해 경기도시공사와 지속적인 협의를 이어가고 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